PC 마다 윈여의주 차트관리의 환자명단이 다르게 보여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Last Updated: 2024년 11월 07일By

각 PC마다 차트관리의 환자명단이 서로 다르게 보이거나, 동일한 환자이름이 중복으로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환자 명단이 다르게 보이는 이유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은행,증권등 방화벽이 실행되는 프로그램에 접속 했을 때 윈여의주 프로그램을 차단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이유는 윈여의주 메시지서버인 Inetwsbp.exe 파일이 중지되었거나, 접속에러가 있을 경우 발생됩니다.  이런 경우는 메시지서버인 Inetwsbp.exe 를 다시시작 하거나, 서버(메인) 컴퓨터를 재부팅 해도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1.내PC->제어판->시스템및 보안->관리도구->서비스를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여 Inetwsbp.exe 파일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2.Inetwsbp.exe 파일이 ‘중지’ 상태일 경우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시작’ 을 해주시면 됩니다.  Inetwsbp.exe가  ‘실행됨’ 상태인 경우는 마우스 우클릭 “중지” 후에 다시 ‘시작’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시작을 클릭해도 됩니다.)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