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증 검색시 인증서 로그인창에 한의원 인증서가 보이지 않아요?

Last Updated: 2024년 11월 07일By

차트관리에서 환자의 보험증을 검색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한의원 인증서가 PC에 저장되어 있지 않거나, 저장위치가 다른 경우,인증서 프로그램 오류 및 공단접속 에러등 다양한 사유들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수정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내 pc)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C:/Users(또는 사용자) /user(로그인계정) / AppData /LocalLow /NPKI / Kica /User폴더에 한의원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증서가 없다면 Usb나 다른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한의원 인증서를 같은 위치로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C:/Program Files/Haninet/Wsbp7/XecureCPS.exe를 더블클릭하여 파일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바탕화면의 윈여의주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여 속성 -> 파일위치열기->XecureCPS.exe를 더블클릭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C:/Program Files/ Haninet/Wsbp/XecureCPS.exe 를 더블클릭하여 파일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바탕화면의 윈여의주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여 속성 -> 파일위치열기->XecureCPS.exe를 더블클릭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