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청구 후 누락된 자동차보험 환자 어떻게 청구 하나요?

Last Updated: 2024년 11월 07일By

자동차보험에서 본청구후에 누락된 환자 및 날짜가 확인되었을 경우 누락청구 방법을 통해서 청구가 가능합니다.

1.윈여의주 로그인하여 주메뉴 보험관리 ->  자동차보험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2.자동차보험창에서 누락된 환자분을 찾아 네모박스에 체크후 피일생성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3.지금송신하겠습니까? 라고 메시지가 나오면 Yes버튼을 눌러 송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1.자동차보험창에서 누락된 환자를 선택하고 명세서 일련번호란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세서 일련번호순은 진료한 날짜 순번과 동일합니다. 예를들어 3일째 날짜의 진료를 누락시킨 경우는 00003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명세서 일련번호를 선택하고 옆의 연두색 화살표 아이콘인 해당 명일련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송신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나오면 Yes버튼을 눌러 송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1.심평원호출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5.진료비청구 프로그램에서 청구파일점검을 클릭해 점검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점검이 완료되면 청구항목을 클릭하여 미송신된 자보청구건을 체크하고 청구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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